반응형

불법적으로 의도적인 공격으로 광고 무한 클릭과 무효 클릭을 일삼는 당신! 보세요! 

 

IP 추적은 물론 당신이 어떤 디바이스를 통해 어떤 루트를 통해 들어오는지 모든 로그는 다 수집되고 있습니다. 

 

제발 멍청한 짓좀하지마세요! 그렇게 공격한다고 구글 애드센스 광고 정지 당한적 한번도 없습니다. 목적이 애드센스 광고 정지 목적인듯한데? 무식한 짖좀 그만하세요 참고로 구글이 그렇게 어설픈 조직이 아닙니다. 증빙자료 다 제출하고 소명하면 절대 애드센스 광고 정지 당할일이 없다고요~ 참 답답하네!

 

 

 

 

 

IP추적은 물론 지금까지 당신이 한짖거리에 대해 약 3개월간 모든 로그수집과 증빙자료! 이번에는 일본에 여행갔나요? 일본 IP로 부터 무단 클릭이 발생하는데 도대체 왜 그런짓거리를 하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Samsung Galaxy S23+ 사용중이신 세상에 불만이 많은 사람 같은데 제발 생각좀 고쳐먹고 사세요. 주로 오페라 미니 브라우저 해외 프록시 써서 난리치더니 좀 잠잠하더니 또 시작이시네... 

 

그리고 모든 로그는 다 수집 되었고, 증적자료도 명백하며, 현재 블로그 무단 공격으로 법적 신고 절차 밟아서 진행중이니 좀안간 처벌이든 벌금형이든 진행될겁니다. 아무튼 현재 신고 접수 되서 진행중이고 좀안간 연락 갈것입니다.

(참고로 이번 연휴에 일본가서 공격해줘서 너무 고맙네요 증거 자료가 추가 수집되서요)

 

절대 선처 따위는 없을것이니 벌금을 내던 낼돈도 없으면 뭐 실형을 살던 알아서 하시오!

 

당신 같은 사람은 절대 용서가 안됩니다.

 

update 내용

 

2024년 4월 잠잠하다가 또 시작 됬네요 계속 IP 수집하고 있고 자꾸 들여다 보지 마세요. 왜그렇게 심보가 고약한지 모르겠네요 제발 정신좀 차리시길 바랍니다. 이 사이트는 얼마 수익도 안나구요 굳이 제 사이트를 공격해서 도대체 뭘 얻고자 하는지 모르겠네요. 

 

이글을 본다면 지금이라도 마음 고처먹고 불법 무단 클릭 그만좀 하길 바랍니다. 어쨋든 신고는 또 접수했구요 좀안간에 연락 갈겁니다. 국내 IP '210.220.86.7', '210.220.70.249', '210.220.95.6'

하기 사진은 당신이 해외 IP이용해서 무단 클릭한 내용이며 모든 자료는 수집되어 이전건을 포함해 별도로 사이버수사대에 신고 접수 마쳤습니다. 

 

 

다시한번 상기시켜드립니다. 선처는 없을것입니다. 

반응형